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한글로 만나는 최초의 캐츠 공연이라고? 그럴리가......
    카테고리 없음 2008. 9. 27. 11:54
    9월 19일에 시작한다는 캐츠 공연의 홍보 문구를 읽고 어이상실이다.
    '한국어로 만나는 최초의 캐츠 한국 공연'이란 문구 때문인데, 한마디로 이 문구는 거짓말이다.

    1992년에 윤복희가 그리자벨라 역을 맡은 캐츠 공연이 있었다. 허준호가 머캐비티역을 맡기도 했었던......
    그 공연의 모든 가사는 한국어로 되어 있었다! 그런데 이제 와서 최초의 한국어 공연이라고 홍보하는 건 대체 뭔지.

    뮤지컬 배우들은 공연 히스토리를 몽땅 까먹는건가? 대체...... ㅠㅠ

    당시 공연에서 윤복희의 그리자벨라는 배우와 배역이 혼연일체된 숨막히는 장면을 연출해냈었다. 새삼 그 공연이 그립다.
Designed by Tistory.